스탠다드 플랜
- 카드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어떠한 유료 서비스도 이용하지 않은 때에만 결제를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 단, 스탠다드 플랜에서 비즈니스/퍼블릭 플랜으로 전환하는 경우에는, 결제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유료 서비스 이용 이력이 없다면 전액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플랜
- 총 결제 금액 중 ‘전체 이용 개월 수 대비 잔여 이용 개월 수’에 따른 금액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단, 할인 등 프로모션 혜택을 받은 경우 이용 대금 환불액에서 혜택 상당액을 공제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퍼블릭 플랜
- 고객사는 계약 기간 중 서비스 이용 중단을 사유로 결제 금액의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