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A. [계정/요금제] - [내 정보] - [이메일주소] - [변경] 에서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변경을 요청하면 새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인증 메일이 발송됩니다.
* police.go.kr 등 공공기관의 경우 네트워크 보안 정책으로 인해 엘박스에서 발송한 메일이 차단될 수 있으니 개인 이메일 주소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Q.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A. [계정/요금제] - [내 정보] - [휴대폰 번호] - [변경] 에서 새 휴대폰번호 인증을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명의 정보가 일치하는 번호에 한해서만 변경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A. [계정/요금제] - [내 정보] - [비밀번호 설정] - [설정하기] 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Q. 개명 후 이름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A. 회원명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주민등록표 초본 또는 개명허가결정문을 고객센터로 제출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서류 제출 시 개명 전/후 성함과 생년월일 외의 개인정보는 마스킹 처리 부탁드립니다. 제출해주신 서류는 회원명 변경 처리 후 즉시 파기됩니다.
Q. 회원 유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A. [계정/요금제] - [내 정보] - [회원 유형] - [변경] 에서 회원 유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호사 회원으로 회원 유형을 변경하면 변호사 인증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내 수행사건 등록, 복대리, 법률분석 베타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