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카드 변경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엘박스 > 계정/요금제 > '요금제'의 [관리] 버튼 > 결제수단 > 변경하기
* 개인 신용/체크카드와 법인카드 모두 등록 가능합니다.
* 카드 매출전표가 발행 되므로 별도의 세금계산서는 발행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 결제건에 대한 카드변경은 개개인의 스탠다드 플랜 결제취소 가능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래와 같은 유료 서비스 운영 정책을 기준으로, 스탠다드 플랜의 결제취소가 가능한 상황에서는 이전 결제수단의 결제 취소 후, 새 결제 수단으로 재결제가 가능합니다.
- 7일 이내에 어떠한 유료서비스도 전혀 이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환불을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유료서비스 이용 여부를 내부적으로 확인, 판단한 결과에 따라 해당 기간(월정기이용의 경우 해당월)에 대한 유료서비스 이용대금을 환불할 수 있습니다.
반면, 결제일로부터 7일이 경과 되었거나 7일 이내에 서비스 이용 이력이 있는 경우 결제취소가 불가하며, 이에 따라 기 결제건에 대한 카드변경 또한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