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박스는 회원가입 시 개인/법인 회원을 구분하지 않습니다.
요금제 종류에 관계없이 모든 이용자는 회원가입(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고유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로 계정을 생성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게 됩니다. (1인 1계정)
회원 계정은 다른 사람 또는 조직과 공유할 수 없으며, 비즈니스 플랜을 이용하더라도 개인 명의로 가입한 계정이기에 법인에 귀속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업무용 계정으로 비즈니스 플랜을 이용하다가 퇴사할 경우, 회원 본인이 이메일 주소 변경 기능을 이용해 계정만 변경하면 비즈니스/엔터프라이즈 플랜이 즉시 비활성화 되어 스탠다드 플랜을 결제할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비즈니스/엔터프라이즈 플랜 가입 시 계약 담당자가 지정한 특정인에게 법인 관리자 권한을 부여하고 있습니다(계약 담당자 본인도 가능하며 언제든지 변경 할 수 있습니다).
법인 관리자는 별도의 관리자 페이지에서 소속 구성원의 엘박스 회원정보(이름, 이메일 주소)를 추가/삭제함으로써 개개인에게 플랜 이용 권한을 부여/해제 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엔터프라이즈 플랜은 연간 단위로 계약이 진행됩니다.
- 최소 계약 인원은 1명이며, 인원에 따라 할인율이 차등 적용됩니다.
- 견적 보기 페이지를 통해 할인율 및 최종 결제액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진행절차]
비즈니스 플랜 (9인 이하) : 비즈니스 플랜 시작하기 → 사업자 정보 입력 및 결제 → 서비스 이용개시 및 이용자 등록
엔터프라이즈 플랜 (10인 이상) : 문의하기 → 사업자 정보 입력 및 문의 → 서비스 이용 계약 안내 → 연간 계약 체결(계약서 날인 교부, 결제) → 서비스 이용개시 및 이용자 등록
[결제방식]
비즈니스 플랜 (9인 이하) : 카드 / 가상계좌 중 택1
* 가상계좌 선택 시 계약자(법인 담당자)의 이메일로 가상계좌번호 발송 및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 입금기한은 가상계좌 발급일로부터 7일이며, 기한 내 미입금 시 세금계산서 발행이 취소됩니다. (입금기한 연장 불가)
엔터프라이즈 플랜 (10인 이상) : 카드 / 계좌이체 중 택1
* 계좌이체 선택 시 세금계산서가 발행되며, 입금기한은 조율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