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박스는 회원가입 시 개인/법인 회원을 구분하지 않습니다.
요금제 종류에 관계없이 모든 이용자는 회원가입(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고유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로 계정을 생성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게 됩니다. (1인 1계정)
회원 계정은 다른 사람 또는 조직과 공유할 수 없으며, 비즈니스 플랜을 이용하더라도 개인 명의로 가입한 계정이기에 법인에 귀속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업무용 계정으로 비즈니스 플랜을 이용하다가 퇴사할 경우, 회원 본인이 이메일 주소 변경 기능을 이용해 계정만 변경하면 비즈니스 플랜이 즉시 비활성화 되어 스탠다드 플랜을 결제할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비즈니스 플랜 가입 시 계약 담당자가 지정한 특정인에게 법인 관리자 권한을 부여하고 있습니다(계약 담당자 본인도 가능하며 언제든지 변경 할 수 있습니다).
법인 관리자는 별도의 관리자 페이지에서 소속 구성원의 엘박스 회원정보(이름, 이메일 주소)를 추가/삭제함으로써 개개인에게 비즈니스 플랜 이용 권한을 부여/해제 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플랜은 연간 단위로 계약이 진행됩니다.
- 최소 계약 인원은 1명이며, 인원에 따라 할인율이 차등 적용됩니다.
- 견적 보기 페이지를 통해 할인율 및 최종 결제액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진행절차]
9인 이하 : 비즈니스 플랜 시작하기 → 사업자 정보 입력 및 결제 → 서비스 이용개시 및 이용자 등록
10인 이상: 비즈니스 플랜 시작하기 → 사업자 정보 입력 및 문의 → 서비스 이용 계약 안내 → 연간 계약 체결(계약서 날인 교부, 결제) → 서비스 이용개시 및 이용자 등록
[결제방식]
9인 이하 : 카드 / 가상계좌 중 택1
* 가상계좌 선택 시 계약자(법인 담당자)의 이메일로 가상계좌번호 발송 및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 입금기한은 가상계좌 발급일로부터 7일이며, 기한 내 미입금 시 세금계산서 발행이 취소됩니다. (입금기한 연장 불가)
10인 이상 : 카드 / 계좌이체 중 택1
* 계좌이체 선택 시 세금계산서가 발행되며, 입금기한은 조율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