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엘박스에 연결된 소셜 계정을 탈퇴하신 경우, 아래와 같이 일반 이메일+비밀번호 방식으로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화면 하단 "비밀번호 찾기" 클릭
2) 휴대폰 본인인증 진행
3) 팝업창에서 안내되는 이메일 주소 확인 및 비밀번호 설정
4) 해당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2. 탈퇴 계정이 아님에도 소셜 로그인이 갑작스럽게 되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카카오 로그인 오류
: 다음 사이트(daum.net) 또는 카카오톡 앱에 연동된 계정이 엘박스에 연동된 카카오 계정과 일치하는지 확인해주세요.
* 카카오 계정 통합 정책에 의해 계정을 변경 하신 경우에도 동일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엘박스 고객센터에 카카오톡 연동 해제를 요청해 주세요.
2) 네이버 로그인 오류
: 네이버 사이트(naver.com) 또는 네이버 앱 / 웨일 브라우저에 연동된 계정이 엘박스에 연동된 네이버 계정과 일치하는지 확인해주세요.
3) 구글 로그인 오류
: 구글 사이트(google.com) 또는 크롬 앱 / 크롬 브라우저에 연동된 계정이 엘박스에 연동된 구글 계정과 일치하는지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