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요금제] - [내 정보] 페이지에 이메일 주소 변경 버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 플랜을 이용하실 이메일 주소로 변경하신 후, 엘박스 사이트에서 다시 로그인을 해 주시면 비즈니스 플랜이 자동 적용됩니다. (변경한 이메일 주소와, 법인 담당자가 멤버십 이용자 명단에 등록한 이메일 주소가 동일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만약 사내 메일 시스템의 보안 정책으로 이메일주소 변경을 위한 인증메일이 수신되지 않을 경우, 엘박스 고객센터(help@lbox.kr) 로 주소 변경 요청 부탁드립니다. 기존 이메일 주소와 변경할 이메일 주소를 함께 전달해주시면 변경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이후 적용된 비즈니스 플랜은 [내 정보] 페이지의 '요금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