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맞습니다.
정확히는 스탠다드 플랜을 이용 중인 개인의 엘박스 계정(이메일 주소)이 비즈니스 플랜 이용 명단에 추가되는 경우 다음 정기결제일부로 자동 해지됩니다.
* 스탠다드 플랜 시작 전 7일 무료 이용 기간 중인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스탠다드 플랜 '해지'는 정기결제의 중단을 뜻하며, '결제취소'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지난 결제건에 대한 결제 취소 가능 여부는 유료 서비스 운영정책에 의거하여 판단됩니다.
- "회원이 이용대금 결제일(스탠다드 플랜 자동결제일을 포함)로부터 7일 이내에 어떠한 유료서비스도 전혀 이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환불을 신청하거나, 스탠다드 플랜에서 비즈니스 플랜 또는 퍼블릭 플랜(구 비영리단체 플랜)으로 전환한 상태로 스탠다드 플랜 결제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유료 서비스 이용 이력이 없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유료서비스 이용 여부를 내부적으로 확인, 판단한 결과에 따라 해당 기간(월정기이용의 경우 해당월)에 대한 유료서비스 이용대금을 환불할 수 있습니다."
즉, 스탠다드 플랜 결제 후 서비스 이용 시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남은 기간에 대한 부분 환불 또한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