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 플랜 정기결제일에 한도초과, 카드분실 등의 이유로 결제가 실패될 경우 당일 중 두번 더 결제시도가 이루어집니다.
총 세번의 시도에서 결제가 성공하지 못하는 경우 스탠다드 플랜이 자동 해지되어 무료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무료 회원으로 전환 되더라도 기존 서비스 사용 내역은 사라지지 않고 그대로 유지됩니다.)
이후 스탠다드 플랜 갱신을 위해서는 엘박스 로그인 후 직접 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하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내 정보 페이지 > [스탠다드 플랜 이용하기] 클릭
또는 2) 요금제 페이지 > [스탠다드 플랜 시작하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