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엘박스팀입니다.
2월 9일 오후 9시 50분경부터 구글 캘린더 연동 관련 오류가 확인되었고 현재는 후속 조치를 완료하여 기능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상태입니다.
기존에 구글 캘린더 기능을 이용 중인 고객님들께서는 상단 '구글 캘린더 연동하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재연동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구글 캘린더 재연동 방법]
1. 구글 계정에 연결된 엘박스 삭제
1-1. 구글 서드 파티 앱 및 서비스 목록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1-2. 목록에서 '엘박스'를 선택합니다.
1-3. '엘박스에 대한 모든 연결 삭제'를 눌러주세요.
1-4. '확인'을 눌러 연결 삭제를 진행합니다.
2. 구글 캘린더 > '내 캘린더' 목록 > 'LBOX' 에 마우스 오버 > 'X' 클릭 (LBOX 구독 취소)
3. '구글 캘린더 연동하기' 우측 토글 버튼 클릭 (연동 완료까지 최대 30초 소요)
4. 구글 캘린더 새로고침 > '내 캘린더' 목록에 'LBOX' 생성 여부 및 기일 확인
엘박스 연결 삭제 및 캘린더 재연동 과정에서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문의 등록을 통해 말씀 주시면 신속히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연휴 기간 동안 불편을 드린 점 깊은 사과 말씀드립니다.
엘박스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