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콘텐츠로 건너뛰기
엘박스 고객센터 헬프 센터 홈 페이지
  • 엘박스 퍼블릭 플랜 바로가기
  • 문의 등록
  • 문의 등록
  • 엘박스 바로가기
  1. 엘박스 고객센터
  2. 이용 안내
  3. 계정/기기 관리

계정/기기 관리

  • 직원 명의로 가입한 계정에서 변호사 인증을 받을 수 있나요?
  • 변호사 인증에 어려움이 있어요.
  • 개인 회원에서 법인 회원으로 전환하려면 탈퇴 후 재가입 해야 할까요?
  • 하나의 계정으로 최대 몇 대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 같은 PC, 같은 브라우저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기기해제를 위해 본인인증을 요청 받습니다.
  • 엘박스 사이트 이용이 원활하지 않은데, 이용 기록 전달을 요청받았어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 SNS 로그인과 이메일 로그인 방식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나요?
  • SNS 로그인 계정을 변경하거나 SNS 연동을 해제하고 싶어요.
  • 태블릿은 PC로 등록 되나요, 모바일로 등록 되나요?
  • 비즈니스 플랜 이용자도 최대 5개 기기만 이용 가능할까요?
  • SNS 계정(카카오/네이버/구글)으로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 하나의 계정을 여럿이 공유해서 쓰긴 어려운가요?
  • 변호사 미인증 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나요?
  • 이메일 주소 등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여러 기기에서 동시 접속 할 수 있나요?
엘박스 고객센터
English (US) 日本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