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콘텐츠로 건너뛰기
엘박스 고객센터 헬프 센터 홈 페이지
  • 엘박스 퍼블릭 플랜 바로가기
  • 문의 등록
  • 문의 등록
  • 엘박스 바로가기
  1. 엘박스 고객센터
  2. 이용 안내
  3. 요금제

요금제

  • [변호사회 업무협약] 소속 지회 인증을 했는데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비즈니스] 법인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 [비즈니스] 관리자와 이용자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 [로스쿨] 로스쿨 수료생 및 변호사시험 N시생도 로스쿨 플랜 이용이 가능할까요?
  • 초대코드 입력란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경찰청] 경찰청 플랜 이용 방법이 궁금해요.
  • [스탠다드] 정기결제일에 결제수단 이슈로 결제 실패 시 직접 재결제 해야 하나요?
  • 비즈니스 플랜(법인 이메일 계정) 이용 중 퇴사하였습니다. 개인 이메일 계정으로 변경하면 판례보관함은 유지 되나요?
  • [경찰청] 경찰 복지포털로 접속하였는데 403 오류가 발생합니다.
  • [비즈니스] 이용 인원을 변경할 수 있나요? 중도 추가 시 할인율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 [비즈니스] 플랜 이용 개시 후 관리자를 변경할 수 있나요?
  • [비즈니스] 법인 관리자도 플랜 이용 인원에 포함될까요?
  • [퍼블릭] 소속기관에서 퍼블릭 플랜 이용을 시작했습니다. 기존에 개인결제 중인 스탠다드 플랜은 자동 해지 될까요?
  • [퍼블릭] 기존 엘박스 서비스와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나요?
  • [퍼블릭] 기존에 SNS 로그인으로 이용 중이었습니다. 퍼블릭 플랜 전용 페이지에서는 어떻게 로그인 할 수 있나요?
  • [퍼블릭] 전용 사이트에서 업무용 계정으로 재가입 해야 하나요?
  • [퍼블릭] 전용 사이트에 접속하면 "등록되지 않은 IP" 라며 접속되지 않습니다.
  • [비즈니스] 퇴직 등의 사유로 이용 인원이 줄어들면 환불이 가능한가요?
  • [비즈니스] 비즈니스 플랜은 왜 할인율이 적용되나요?
  • [로스쿨] 졸업 전 수료생 또는 박사과정도 로스쿨 플랜 이용이 가능할까요?
  • [로스쿨] 플랜 기간 연장 횟수에 제한이 있나요?
  • [로스쿨] 휴학한 경우 플랜 기간 연장이 가능한가요?
  • [스탠다드] 플랜 이용 중 비즈니스 플랜으로 전환된 경우 기존 플랜은 자동 해지될까요?
  • [스탠다드] 결제취소(환불)는 어떻게 하나요?
  • [스탠다드]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 [스탠다드] 결제일은 언제인가요? 결제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 [스탠다드] 결제 카드를 변경할 수 있나요?
  • [스탠다드]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 [스탠다드] 재가입 시 7일 무료 이용 혜택을 다시 제공 받을 수 있나요?
  • [스탠다드] 7일 무료 이용 시작 시 초대코드 입력을 못했습니다. 다시 입력할 수 있을까요?
  • 다음 ›
  • 마지막 »
엘박스 고객센터
English (US) 日本語